GAME DONGA

[2014 롤드컵] 2014년 LOL 세계 최강을 가린다, 롤챔스 결승전 개막!

조영준

‘4만 명’이 운집한 상암은 이미 축제 분위기였다.

롤드컵 결승

금일(19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LOL 월드챔피언십 2014’(이하 ‘2014 롤드컵’)에서는 경기 시작 전부터 몰려든 4만 여명의 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이를 즐기는 관람객들로 그야말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번 2014 롤드컵 결승전은 이번 대화에서도 현장에 마련된 4만에 달하는 전 좌석이 매진되었으며, 추가로 개방한 관객석 마저 매진 기록을 이어가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롤드컵 결승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대회인 만큼 볼거리도 풍성했다. 현장에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OL 관련 상품이나 아이템을 제공하는 부스도 곳곳에 마련되어 관람객들을 유혹했다.

아울러 제드, 리신, 이즈리얼 등 LOL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가 진행되는 무대에는 관람객들이 발 디딜 곳이 없을 정도로 몰려들기도 했으며, 이번 대회의 스폰서를 맡은 코카콜라, 로지텍 등 각종 스폰서들이 현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롤드컵 결승

특히, 롤드컵 공식 주제가를 불러 큰 인기를 얻은 해외 유명 밴드 ‘이매진 드래곤스’의 오프닝 공연도 예정되어 있어 상암 월드컵 경기장은 더욱 뜨거운 열기에 휩싸일 것으로 보인다.

전세계 최강팀을 가리기 위해 중국의 로얄클럽과 한국의 삼성 화이트가 맞붙는 ‘2014 롤드컵’ 결승전은 오후 4시 본격적인 경기에 돌입할 예정이다.

: 결승 롤드컵 2014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