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색도시2' iOS 버전 출시…2부 음성 무료의 기회도?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 이하 4:33)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회색도시2'의 iOS 버전을 론칭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지난 9일 론칭된 '회색도시2'는 구글플레이를 비롯, SKT T스토어, KT 올레마켓, LG U+마켓, 네이버 앱스토어 등 안드로이드 OS 마켓에 먼저 출시된 바 있다.

'회색도시2'는 전작 '회색도시 for Kakao'는 물론 '검은방' 시리즈 개발을 진두지휘한 진승호 PD가 이끄는 알테어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작품으로 '복수, 배신, 죽음의 미스터리 군상극'을 주제로 복잡한 인간의 내면을 그려냈다.

이번 작품은 전작과 비교할 수 없는 압도적인 볼륨, 23인의 성우 기용, 미려한 원화, 코스튬 시스템, 이용자가 만들 수 있는 시나리오 극장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했다.

총 6부작으로 구성된 '회색도시2'는 현재까지 2부까지 오픈됐으며, 내년 2월까지 매달 첫 째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된다.

한편 4:33은 '회색도시2' iOS 버전 론칭을 기념해 10월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에피소드 1부 '어떤 남자' 편을 클리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2부 음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VIP 패키지를 구매하고 1부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5000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이용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회색도시2' 에피소드3는 오는 11월 6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색도시2' 블로그(http://blog.naver.com/projectmy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색도시2 ios 론칭
회색도시2 ios 론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