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MMORPG '에다전설:스피드', 14일간의 할로윈 이벤트 실시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다전설: 스피드(이하 에다전설)'에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에다전설'의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11월 11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할로윈 기념 코스튬과 탈 것, 펫으로 구성된 한정 코스튬 3종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페셜 코스튬은 호박 모양의 모자와 귀여운 마녀 복장 등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였고,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시간 내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나 드랍률을 2배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불시에 마을에서 GM 상점이 오픈되고, GM이 거래소를 통해 등록한 아이템을 판매하며, 11월 3일부터 7일까지는 특정 필드에서 숨어있는 GM 상점을 찾아 스크린샷을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등록하는 게이머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아기자기한 귀여운 캐릭터가 시선을 끄는 토종 온라인 MMORPG '에다전설'은 빠른 레벨업으로 육성 스트레스를 줄이는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편리한 게이머 기능을 충족함과 동시에, RPG의 꽃인 강력한 PvP 시스템과 다양한 전투 콘텐츠 및 대결 콘텐츠를 통해 탁월한 컨트롤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에다전설에서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라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미를 꾸준히 제공하며 게이머들과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다전설: 스피드' 홈페이지(http://edda.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다전설: 스피드 이미지
에다전설: 스피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