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의 포켓 프린세스 Plus, 12월 17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포켓프린세스 플러스 이미지
포켓프린세스 플러스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의 포켓프린세스 Plus가 12월 17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포켓 프린세스 Plus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던 포켓 프린세스의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2012년 6월 출시 당시 프린세스 메이커와 비슷한 방식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 게임은 딸이 성장할 수 있도록 육성하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총 60가지 이상의 엔딩과 140여 종의 도전과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했던 작품이다.

이미 17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1월 17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휴대폰 번호, 구글결제 이메일, 피망계정 및 별명, 보유 루비 등을 help@pmangplus.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네오위즈게임즈 관계자는 "그 동안 포켓프린세스 Plus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다소 아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비록 서비스는 종료되지만 함께 보낸 딸과의 소중한 추억들은 영원히 간직하여 주시길 바라며, 이점 고객님들께 깊은 사과 말씀 드리며, 많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