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디즈니, 퍼즐 어드벤처 게임 '겨울왕국 프리폴 for Kakao' 출시

조광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는 '겨울왕국'의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겨울왕국 프리폴 for Kakao'를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올해 초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프로즌: 프리폴'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이 게임은 이미 전세계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96개국에서 1위를 차지해, 인기를 입증 받은 바 있다.

'겨울왕국 프리폴 for Kakao'는 같은 형태의 블록 3개를 맞춰 터트리는 방식의 퍼즐 게임으로 '겨울왕국'의 화려한 배경과 스토리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겨울왕국'의 아렌델 왕국을 배경으로 주인공인 안나, 엘사 및 그 밖의 다양한 캐릭터들로 플레이할 수 있다. 여기에 스테이지를 단순히 '클리어'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모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스토리라인도 담겨 있어 기존의 게임과 차별화한 장점도 갖췄다.

또한, 게이머는 엘사의 빙계 마법, 안나의 횃불, 한스의 검 등 인기 캐릭터들의 특성에 맞춘 '파워업' 기능과 '트롤 마법' 등 특별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거듭할 수록 엘사, 안나 뿐 아니라 올라프, 스벤 등 다양한 '겨울왕국'의 캐릭터가 추가되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디즈니는 '겨울왕국 프리폴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를 받는 겡미ㅓ에게 선착순으로 겨울왕국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즈니 인터렉티브의 이근호 이사는 "전 세계적으로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한 겨울왕국 퍼즐 게임이 카카오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제 2의 전성기를 열 것으로 보인다"며, "한국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의 캐릭터들과 아렌델 왕국의 시원한 배경이 겨울을 앞두고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즈니 홈페이지(http://www.disney.co.kr) 및 디즈니 게임 카페(http://cafe.naver.com/disney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겨울왕국 프리폴 이미지

: 디즈니 겨울왕국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