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온라인게임 '엘로아', 파이널테스트 참가자 모집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엔픽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엘로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파이널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엘로아’는 화려한 판타지 컨셉에 강렬한 액션과 방대한 콘텐츠를 동시에 갖춘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10월 실시한 비공개 현장 테스트에서 3가지 클래스로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시스템 및 쉽고 빠른 성장 등에 호평을 받으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이번 파이널테스트는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진행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신청을 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17일부터 진행된다.

넷마블은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게임정보를 제공하고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엘로아’의 세계관 영상을 포함한 공식 홈페이지도 열었다.

아울러 이번 사전테스트 신청자 중 파이널테스트 때 20레벨 이상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공개서비스 때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과 닉네임을 유지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파이널테스트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에 공유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뱅앤올룹슨 A8 이어폰, 영화예매권, 음료 기프티콘 등의 선물이 추첨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넷마블의 임형준 본부장은 “엘로아를 기다려온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그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해왔다”며, “차별화된 게임성과 높은 완성도로 돌아온 엘로아만의 호쾌한 전투액션을 이번 테스트를 통해 먼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홈페이지 (http://eloa.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엘로아 이미지
엘로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