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4] 보드게임공동관, 보드게임 매력에 빠진 관람객으로 인산인해

금일(20일)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막을 올린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4’에 참가한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의 보드게임공동관은 평일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빈자리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관람객이 모여 빈자리를 찾기가 힘들었다.

현장에서는 코리아보드게임즈, 젬블로, 행복한바오밥, 조엔, 매직빈, 놀이 속의 세상, 우보펀앤런 등 총 7개 회원사의 15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게임들이 선보여졌다. 특히, 가족, 연인, 친구 단위로 즐기기 좋은 보드 게임의 특성상 다양한 연령대의 관람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눈길을 끌었으며, 삼삼오오 체험존에 자리를 잡고 보드게임의 매력의 푹 빠졌다.

이번 지스타 공동관에서는 그간의 보드게임 히트작 외에도 다양한 신작이 선보여져 많은 관심을 끌었으며, 현장에서 평균 15~30% 할인된 금액으로 보드게임을 판매하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주목을 받았다.

한편, 보드게임 공동관 에서는 퀴즈 이벤트와 스페이스 샷게임 이벤트, 컬렌션 게임 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보드게임 공동관을 찾은 한 관람객은 “평소 보드게임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지스타에서 다양한 보드게임을 만나고 즐겨볼 수 있었다”라며 “특히 새로 출시된 신작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즐거운 관람이 됐다”고 말했다.

지스타2014 보드게임
공동관
지스타2014 보드게임 공동관

지스타2014 보드게임
공동관
지스타2014 보드게임 공동관

지스타2014 보드게임
공동관
지스타2014 보드게임 공동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