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앞둔 붉은보석2, 전 캐릭터 변신 등 세부사항 공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신작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은 첫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의 세부 사항을 금일(25일) 공개했다.

'붉은보석2'의 CBT는 오는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평일인 28일은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주말인 29일과 30일에는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매일 6시간씩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CBT는 다멜드 지역을 주 무대로 하고, 총 120레벨에 해당되는 컨텐츠까지 오픈된다. 플레이할 수 있는 직업은 6개로 전사(남, 여), 마법사(남, 여), 격투가(여), 사제, 궁병(남), 용병(여)와 같이 총 8개의 캐릭터이다.

또한 붉은보석2의 대표 시스템인 변신의 경우 모든 테스터가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스킬창에 자동 등록되며, 전투 시 쌓이는 TP(Transform Point)를 이용하여 발동할 수 있다. 파티 멤버끼리 협력하여 강력한 합동 스킬이나 소환 등의 효과를 발휘하는 합체는 30레벨을 달성하면 2인, 80레벨을 달성하면 3인 합체 관련 퀘스트를 받아 실행할 수 있다.

붉은보석2 관계자는 "붉은보석2를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아 관계자 모두 최선을 다해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며, "이번 CBT에서 붉은보석2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모쪼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붉은보석2의 첫 번째 CBT는 15세 이상의 엘엔케이 통합 계정을 가진 회원과 기존 자사 타이틀인 '붉은보석', '거울전쟁' 회원이라면 별다른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2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2.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 2  CBT
이미지
붉은보석 2 CBT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