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LOL '레이디스 배틀' 참가자 모집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는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여성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회인 레이디스 배틀의 참가자를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레이디스 배틀’는 만 16세 이상의 국내 여성이면 레벨 및 티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인 1팀의 구성으로 ‘레이디스 배틀’ 특집 페이지(http://ladiesbattle.afreeca.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오는 20일부터 이틀 간 오프라인 예선전이 진행되며, 이를 통과한 16개팀이 펼치는 싱글 토너먼트 방식의 본선 대결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전 경기 실시간 생중계된다.

이와 함께 이번 레이디스 배틀 기간 동안 본선 진출팀의 코치 및 대회 홍보 모델 역할을 할 BJ(Broadcasting Jockey: 콘텐츠 제작자) 선발에 나선다.

먼저, 멘토 BJ는 본선 진출팀 중 한 팀의 멘토가 되어 이번 대회 기간 동안 해당 팀의 성장과 승리를 위해 코치 역할을 맡게 되며, 팀 대결로 진행되는 만큼 BJ들의 대결이라는 새로운 재미 요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또, 대회 홍보 모델인 배틀 BJ는 대회 오프닝 및 인터뷰 등 현장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멘토 BJ와 배틀BJ는 아프리카TV 내 홍보 방송 진행 시 다양한 방송 아이템 패키지를 지원받게 되며, 레이디스 배틀 특집 페이지에 대회 관련 다양한 의견을 등록한 이용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퀵뷰 30일권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프리카TV SNS플랫폼 안준수 본부장은 "LoL 여자리그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모든 여성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프리카TV만의 특색있는 게임 대회로 일반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라며 "게임 이외에도 인기 BJ들과 아프리카TV 이용자들이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에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프리카TV LOL 레이디스
배틀
아프리카TV LOL 레이디스 배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