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붉은보석, 단 1골드로 유니크 무기를 대여하는 겨울맞이 이벤트 실시

조광민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붉은보석'에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붉은보석의 겨울맞이 이벤트는 12월 17일(수)까지이며, 총 2가지 이벤트가 마련됐다. 우선 유니크 무기를 저렴하게 대여할 수 있는 '유니크 무기를 착용하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도 브룬넨슈티그 풍선 상인 NPC를 찾아가면 단 1골드에 24시간 동안 유니크 무기를 대여할 수 있는데, 유니크 무기는 이벤트 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대여할 수 있다.

또한, 몬스터 섬멸 이벤트도 진행된다. 겨울맞이 이벤트 기간 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GM이 특정 필드에 소환하는 몬스터를 잡으면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으로 드롭되는 '전리품 상자'와 'GM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몬스터 소환은 나크리에마와 다멜드, 프란델과 고돔 순서로 두 서버씩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붉은보석에서는 신규 및 복귀 회원의 원활한 게임 적응을 도와줄 붉은보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오는 12월 10일까지 5명 이상의 회원을 도와주는 장면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1:1 상담에 올리면 신청 가능하며, 서포터즈 1기의 명단은 12월 13일에 발표된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신규 이용자에게 높은 레벨의 헤이스트를 버프로 줄 수 있는 '명예 서포터즈 칭호'와 붉은보석 캐시인 '당근 200개'가 지급되고, 가장 많은 활동을 한 서포터즈 왕에게는 '당근 500개'가 특별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 겨울 이벤트

: 엘엔케이 붉은보석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