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개 스테이지와 15가지 게임, '폼폼폼폼폼 for kakao' 12월5일 출시

인앱인(대표 이익순)이 풀터치 종스크롤 런닝게임 '폼폼폼폼폼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폼폼폼폼폼 for Kakao
이미지
폼폼폼폼폼 for Kakao 이미지

'폼폼폼폼폼'은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 폼폼들이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수많은 난관을 극복한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따라오는 곰을 피해 골인하기, 특정 아이템 일정 수량 모으기, 카톡 친구들과 달려서 경쟁에서 이기기 등 여러 미션을 통해 다른 런닝액션 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풀터치 방식으로 화면 전체를 이동하는 조작 방식은 게임의 재미를 위해 인앱인이 특별 채용한 방식이며, 12종의 특수 능력을 보유한 캐릭터 또한 '폼폼폼폼폼'만의 장점 중 하나다.

인앱인은 '폼폼폼폼폼'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로 '폼폼폼폼폼'의 메인 캐릭터인 '폼폼' 캐릭터를 제작해 2주간 서울 시내 주요 지하철역을 돌아다니며 홍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릭터가 눈에 띄는 보라색으로 이루어진 점에 착안해 캐릭터 탈 인행 마케팅으로 이색 마케팅을 진행하겠다는 것이 개발사의 아이디어이다.

한편, '폼폼폼폼폼' 출시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은 '폼폼폼폼폼 for kakao'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inpomp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