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지고R', 웹툰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박지은 작가와 계약 체결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고 담당하고, 캔디소프트가 참여한 신작게임 '극지고R : 극한지옥알까기(이하 극지고R)'의 사전등록 특별 캐릭터 제작을 위해 웹툰 '아메리카노 엑소더스'의 박지은 작가와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되는 캐릭터는 '아메리카노 엑소더스'의 주인공인 '아멜'이다. 아멜은 극지고에 전학을 왔다는 설정으로 새로운 모습과 함께 '극지고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멜'을 획득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등록만 해도 런칭 후 100% 지급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아메리카노 엑소더스'웹툰을 즐겨보는 독자라면, 이번 기회에 사전등록을 하는 것이 좋다. '아메리카노 엑소더스'한정 캐릭터는 이번뿐만이 아니라, 런칭 후에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22일까지만 진행될 예정으로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l0wqEb)에서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등록할 수 있으며, '아멜'캐릭터를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코드'는 런칭 후 휴대폰 메시지를 통해 개개인에게 발송될 예정이다.
박지은 작가의 '아메리카노 엑소더스'는 매주 토요일 네이버에서 연재 중이다. 마법세계의 이단자를 추적하기 위해 한국에 파견된 주인공 '아멜'의 이야기로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제공하여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3년에는 '대학만화 최강자전'에서 4강에 진출한 화려한 경력을 가진 웹툰이다.
'극지고R'은 12/23(화) 출시예정인 슬링샷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네이버 웹툰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극지고'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당기고, 놓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조작법이 특징으로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극지고'웹툰이 실제 등장하는 만큼 스토리를 모르는 사람이라도 웹툰을 보듯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다.
한편, '극지고R'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현재 '아메리카노 엑소더스'외에도 웹툰 '마녀사냥'의 주인공인 '장이지' 캐릭터 그리고 '극지고'의 주인공인 강치우 캐릭터를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지고R' 카페(http://cafe.naver.com/murimschool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