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카카오게임 대상 수상한 네시삼십삼분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블레이드, 영웅 카카오게임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블레이드, 영웅 카카오게임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와 '영웅 for Kakao'가 2014년 카카오게임 대상에 선정돼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두 번째로 진행되는 '카카오게임 대상'은 1년 동안 카카오게임을 통해 선보였던, 모바일게임 중 인기, 매출 순위 및, 순 이용자, 운영진 의견 등 다양한 지표를 기반으로 총 10종의 게임이 선발되는 행사다.

카카오게임 대상에서 4:33은 지난해에 이어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블레이드 for Kakao'와 '영웅 for Kakao' 두 개의 게임을 한 해 동시에 수상한 유일한 게임사가 됐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블레이드 for Kakao'는 국내 최초 언리얼엔진3를 채용한 액션RPG로 눈을 의심케 하는 최고의 그래픽 품질과 플레이 내내 화면을 수놓는 특수 효과, 타격감이 특징이다. 실시간 네트워크 방식의 일대일, 5대5, 10인 동시 난투장 등 PVP는 물론, 코스튬까지 PC온라인 게임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썸에이지(대표 백승훈)가 개발한 '영웅 for Kakao'는 판타지 캐릭터는 물론 이순신, 관우, 무하마드 알리, 제갈량 등 실존 영웅이 260여 종 등장하는 액션 RPG다. 이 게임은 출시 후 한 달여 만에 누적 100억 매출, 160만 다운로드 등 올해 하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자리매김했다.

4:33은 이번 카카오게임 대상 수상을 기념해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3일에 걸쳐 옵션 변경권, A급 방어구, 무기 뽑기권을 지급한다. 또 '영웅 for Kakao'에서는 오는 26일까지 게임 내에서 가장 구하기 어렵다고 평가 받고 있는 4성룬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충식 4:33 마케팅 본부장은 "4:33과 다음카카오의 협업이 올해 '블레이드 for Kakao'와 '영웅 for Kakao'의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큰 도움이 됐다. 앞으로도 두 게임이 꾸준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레이드 for Kakao'와 '영웅 for Kakao'에 대한 캐릭터,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블레이드 for Kakao' 공식카페와 '영웅 for Kakao'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