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매직 for Kakao', 신년 맞아 크게 쏜다!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메이지 오브 더 이스트(대표 강삼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퍼즐대전게임 '마법의 매직 for Kakao(이하 마법의 매직)'에 이틀 앞으로 다가온 2015년을 맞이해 금일(30일)부터 'Good Luck Ev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마법의 매직'은 12월 30일부터 1월 5일까지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상급 캐릭터 '10+1 뽑기'에서 희귀 캐릭터 획득 확률을 2배로 상향하고, 100층 던전에서 보상 진화 포인트 획득 수량을 상승시키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2월 30일부터 1월 1일까지는 카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덕담을 작성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15,000골드를 100% 증정하는 '신년 맞이 덕담 나눔' 이벤트도 함께 연다.

'마법의 매직'은 두 차례 테스트를 거쳐 게임의 완성도를 높임과 동시에 PvP를 강조한 실시간 1대1 연승 시스템 등을 구축해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서비스 중이다.

이엔피게임즈 방호선 팀장은 "2015년을 맞아 게이머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마법의 매직에 성원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고 2015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법의 매직' 카페(http://cafe.naver.com/magicofmab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법의 매직 연말
이벤트
마법의 매직 연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