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스펙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은 어떤 게임?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서비스하고 퍼펙트월드 산하 조룡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가운데 그랜드 오픈을 통해 오는 1월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MMORPG의 본연의 재미로 무장한 모바일 풀스펙 MMOPRG '오스트크로니클'은 어떤 게임인지 함께 살펴보자.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Ost Chronicle – 세계관

크랜드먼드대륙의 운명의 나무 “안트”

나무꼭대기의 “황금 나침반”은 모든 신들의 운명을 나타내고 있는 신기이다.

원고신들은 자신의 운명을 장악하기 위하여 대륙을 방문하게 되면서 여러 종족을 창조하고,

그들에게 문명과 창조력을 선물하지만 동시에 영원한 증오와 전쟁도 물려주게 된다.

하지만 이들 앞에 나타난 공동의 적 “폭풍군단”. 이들의 유일한 목표는 오직 파괴이다.

오랜 전쟁 끝에 각 종족은 마지막 피난소로 불리는 “뉴 오슬로”에 집결하게 된다.

하지만 바로 뒤 따르는 폭풍군단의 진격소리는 이들에 운명의 시간이 닥쳤음을 암시하는 듯 했다...

**Ost Chronicle – 캐릭터소개

**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워리어> - 종족 : 인간 : 높은 체력으로 탱커 역할에 적합
<어쌔신> - 종족 : 늑대인간 : 순간적인 공격력이 높아 PvP에 특화됨
<메이지> - 종족 : 인간 : 체력은 약하나 DSP가 높아 파티 플레이에 적합
<블러드시커> - 종족 : 혈족: 중거리 딜러 및 버프
<프리스트> - 종족 : 엘프 : 회복 스킬이 많아 파티플레이에 적합

Ost Chronicle – 게임 시스템 소개

광활한 필드에서의 펼쳐지는 끝없는 액션!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360도 자유시각과 수준 높은 그래픽, 대규모 동시전투 및 경쾌한 조작의 전투 묘미, 월드boss등 대규모 협력전투를 드넓게 펼쳐진 세계에서 모험할 수 있다. 넓은 필드에서 경험하는 무한한 이야기는 판타지 세계를 모험하는 듯한 느낌을 만끽하게 한다.

판타지 모험의 영원한 동반자!

<정령시스템>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게이머만의 정령이 거주하는 게이머만의 공간 '드림랜드', 이곳은 정령과의 직접적인 교류가 가능한 장소이다. 다양한 의상으로 나만의 정령을 양성할 수 있으며, 추가 속성 및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드림랜드를 침범하는 드림악마를 격퇴해야 한다.

<신기시스템>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게임에 등장하는 크랜먼드의 유산 “칠대신기”를 모아, 고유의 스킬과 속성을 획득할 수 있다.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획득하는 파손된 신기를 복구하면서 신기의 진정한 힘을 느끼고 신기의 비밀에 다가간다.

<특성시스템>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각 직업이 보유하고 있는 2개의 직업특성 중 1개를 선택하여 전문화 할 수 있다. 직업 특성은 스킬 부가속성을 변화시키거나 스킬을 직접 강화시킬 수 있다.

판타지 세계를 마음껏 여행하라!

<탈것 변화 시스템>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탈것은 배양을 통해 강해지고 진화 시 외형이 변형된다. 게이머들은 탈것 조각으로 자신만의 탈것을 제조할 수 있다.

<전혼 경기장>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도전이 진행될 수록 더 강한 상대 출현하는 개인 PvP시스템으로, 오직 실력만으로 승부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