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COA의 '미생' 풋티지 광고 2차 버전 공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크러쉬 온 액션 for Kakao(이하 COA)'의 '미생(未生)' 풋티지 광고 영상 두 번째 버전을 금일(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풋티지 광고(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광고로 활용하는 기법)는 '직장 내 스트레스를 속 시원한 타격감이 돋보이는 게임 'COA:코아'로 해소하자'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특히, tvN의 인기 드라마 '미생'의 하대리(전석호)가 후임 안영이(강소라)를 문 앞에서 마주치자마자 욕설을 내뱉는 장면을 연출, 직장인들이 한 번쯤은 경험했을 법한 황당한 상황이 그려져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COA:코아'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iOS(http://goo.gl/IaaLZO)와 안드로이드(http://goo.gl/KCkU29)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미생' 안영이 스티콘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OA'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ushonac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A 풋티지
광고
COA 풋티지 광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