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사이퍼즈, 공간 능력자 '여행자 릭 톰슨' 공개

조광민

네오플(대표 이인)은 자사에서 개발한 온라인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신규 캐릭터 '여행자 릭 톰슨(이하 릭 톰슨)'을 금일(8일) 공개했다.

지난해 11월 진행한 '단호한 K의 게임 이슈 쇼'에서 최초 공개된 신규 캐릭터 '릭 톰슨'은 사이퍼즈 내 유일한 공간 능력자로, 공간을 이동하거나 공간과 공간을 연결할 수 있다.

특히 '할로우 게이트' 스킬로 다수의 아군을 전장으로 빠르게 합류시키거나, 본진으로 대피시킬 수 있어 전투 흐름을 역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하며, '코스믹 터널'과 '디멘션 점프'를 사용하여 이공간을 열거나 목표지점으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등 공간 능력을 활용하여 적의 행동을 방해하거나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릭 톰슨'은 그 동안 사이퍼즈 세계관 스토리에 등장해 다양한 활약을 보여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캐릭터 중 하나로, 고스트 메신저의 '강림도령', 원피스의 '상디', 해리포터의 '론 위즐리' 등 다양한 영화 및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로 활약해온 유명 성우 박성태가 더빙에 참여했다.

네오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2일까지 게임 접속 시 주차 별로 '달러박스-실버-', '달러박스-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공성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슈퍼 부스터-레어-', 'EC블루 부스터' 등을 각각 지급한다. 또, 15일부터 22일까지는 2배의 버닝 게이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 릭톰슨 이미지

: 사이퍼즈 넥슨 네오플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