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방송 중 갑자기 치킨 먹방, 게임에 빠지다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TV
이미지
헝그리앱TV 이미지

코미디언 최군과 레이싱 모델 허윤미가 진행하는 '최군&허윤미의 게임에 빠지다' 15회가 1월 8일 방송됐다. 게임에 빠지다는 네오아레나의 액션 RPG 베나토르를 직접 즐겨보고, 시청자들이 보내준 공략과 꿀팁을 알아보는 방송이다.

오늘 방송에선 남녀 커플의 언어를 해석해주는 남녀 언어 번역기에 대해 소개했다. 자기야, 뭐해 등 다양한 커플의 언어의 해석을 보며 MC커플이 자신들의 생각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MC는 베나토르 공략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시간에는 베나토르의 신규 영웅 에른스트를 소개했다. 이어서 차보경 아나운서와 함께 베나토르 골든벨을 진행했다. 총 15문제 중 더 많이 맞추는 MC에게 세뱃돈과 선물을 주는 대결을 펼쳤다. 골든벨 대결에서 MC허윤미가 승리하고, 우승상품인 치킨으로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두 MC는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를 기념하여 스타크래프트 대결을 펼쳤다. 귀요미 커플 최군과 허윤미가 진행하는 '최군&허윤미의 게임에 빠지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