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3 '마일리지 시스템' 업데이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 액션 온라인 게임 '오디션3'의 업데이트를 통해 캐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게임 포인트'를 적립시켜주는 '마일리지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마일리지 시스템은 게임 플레이만 하더라도 '더블유 포인트(W-Point)'로 명명된 마일리지를 단계적으로 적립시켜주는 기능으로, 게이머들은 해당 포인트로 전광판을 이용하거나 또는 쇼핑샵에서 판매하는 모든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더블유 포인트는 게임 접속 시간, 플레이 횟수, 페어리가든 이용 등 게임 내에서 다양한 행동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참고로 일반 캐시와 병행하여 사용은 불가능하며, 구매할 아이템의 금액만큼 포인트를 보유해야 한다.

이와 함께 마일리지 시스템 공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금일부터 2월 25일까지 신규로 계정을 생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캐시 아바타 의상을 구매할 수 있는 더블유 포인트가 제공되고, 마찬가지로 기존 및 복귀 게이머도 높은 가치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밍을 잡는 자! 마일리지를 얻는다'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 게임을 이용하면 평소 얻을 수 있는 더블유 포인트 획득 수치가 1.5배로 높아지며, 매주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 더불어 공휴일에는 3배로 증가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3' 홈페이지(http://wi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디션3
이미지
오디션3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