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미년 새해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서 양을 만나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2015년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을미년 새해를 맞이해 준비된 이번 업데이트는 '양'을 컨셉으로 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귀엽고 깜직한 '양' 특별 점원이 레스토랑을 찾는 특별 손님으로 등장하고, 새로운 쉐프 의상 9종과3종의 데코 아이템이 추가됐다.

여기에 '양털'을 모아 보석상자, 요정나무, 특별 점원, 쉐프 코스튬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특별상점이 2월 3일까지 문을 연다. '양털'은 친구 초대, 친구 레스토랑 돕기, 탐험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주간 도전 왕'과 '비밀 방명록', 루비 선물하기 등 새로운 시스템이 공개됐다.

특히 '주간 도전왕'은 매주 주어지는 미션에 따라 랭킹을 부여하는 시스템으로, 요리-탐험-주문 3가지 부분에 최고 랭킹을 기록한 이용자에게 '왕'의 호칭과 함께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근두근 레스토랑' 위미 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이미지
두근두근 레스토랑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