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시대 성장서버',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오픈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제국시대 성장서버'를 별도 앱으로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제국시대'는 이순신, 광개토대왕, 잔다르크, 레오니다스 등 동서양과 시대를 불문하고 '전설'로 불릴만한 유명 영웅들과 함께 국가를 세우고,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 최강의 국가를 세우고 궁극적으로는 세계정복을 목표로 하는 실시간 전쟁 게임이다.

최대 500 vs 500의 군단 전투를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48개의 점령지를 두고 치열한 쟁탈전을 펼쳐 경쟁 국가들을 굴복 시키고, 정해진 시간 내에 모든 지역을 점령하는 '점령전' 콘텐츠는 국가간 단합이 이루어져야 목적을 이룰 수 있는 콘텐츠로 일반 RPG 게임들에서는 얻을 수 없는 '단합전'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제국시대'의 성장서버는 기존의 제국시대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신규 게이머를 대거 모집하기 위해 특별 기획된 서버다. 완전한 차별화를 두기 위해 별도의 앱으로 출시 되며, 기존 서버보다 최소 3배 이상 높은 성장 효율성을 자랑한다. 전쟁 게임을 플레이 하고 싶지만 전쟁참여까지 키우는 것에 대해 부담을 가진 사람에게는 제격인 서버라고 할 수 있다.

포플랫은 이번 '제국시대 성장서버'의 정식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캐릭터 생성만 해도 2만 원 상당의 다이아 200개 캐시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기간이 짧은 만큼 미리 캐릭터를 생성하는 것이 좋다. 이 외에도 레벨만 잘 올려도 웹툰 이런 영웅은 싫어의 '나가' 한정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훈련소 전쟁에 참여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국시대'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empir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국시대
이미지
제국시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