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 '차이나브릿지' 20개 참가사 선정 돌입

게임에이드 오는 4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개최되는 비즈니스 매칭 데모데이 '차이나 브릿지(China Bridge) 2015 링크데이'에 참가할 기업 모집을 마감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게임에이드는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차이나 브릿지(China Bridge) 2015 링크데이'의 참가 신청을 종료하고, 국내 개발사 선정을 마무리해 20개의 참가기업을 확정할 계획이다. 참가가 확정된 20개의 기업은 데모데이 당일 10분 동안 진행되는 개별 프리젠테이션의 기회를 얻게 된다.

참가기업은 단 10분의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1차 심사를 통과한 기업은 당일 2차 수출 상담 시간을 통해 중국 바이어들과의 개별 미팅 및 계약에 관한 최종 비즈니스 협상을 1일 동안 진행할 수 있다.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에 대한 국내 개발사들의 투자 유치 관심과 질 높은 국내 게임을 찾는 중국 바이어들을 연결하는 '차이나 브릿지 2015'는 중국에서 진행된 링크데이(LINK DAY)의 명성을 이어나갈 행사라고 할 수 있다.

'링크데이'는 2014년에만 중국 5개 지역, 총 5회에 걸쳐 진행된 모바일게임 비즈니스 컨퍼런스로, 게임에이드를 통해 한국에서 처음으로 진행된다. 작년 중국에서 진행된 링크데이의 경우 참가 퍼블리싱 회사 수 30개, 참가 개발사 업체 1천 개, 행사장을 방문한 게임관계자가 2,500여 명에 달하는 등 250개의 모바일 게임이 공개된 바 있다.

게임에이드 김주환 팀장은 "행사가 알려짐과 동시에 많은 개발사분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셨다"며, "뛰어난 개발력을 보유한 국내 유망 개발사들이 이 데모데이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이나 브릿지 2015' 홈페이지(http://www.chinabridge.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이나브릿지 이미지
차이나브릿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