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다크어벤저2'에 신규 클래스 샤먼 추가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2'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클래스 샤먼을 추가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먼저 신규 클래스 샤먼은 차크람을 자유자재로 부리는 무녀로 강력한 마법의 힘으로 순식간에 몬스터를 공격하는 원거리 클래스다. 특히, 신비로운 외모와 검무를 연상시키는 전투가 돋보이며, '순간이동', '축복의 공간', '지옥의 결계' 등의 다양한 스킬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클래스 간 밸런스 조정, 제작 재료의 교환 기능을 추가한 대장간 시스템 개편 등 다양한 게이머 편의 기능도 함께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내달 13일까지 '샤먼 육성 이벤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게이머는 신규 클래스인 샤먼 육성 시 '악마의 보물함(15레벨)', '영광의 보물함(30레벨)', '신비의 보물함(45레벨, 60레벨)' 등 레벨에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한편, '다크어벤저2'는 모바일 MORPG로 저용량 고퀄리티를 기반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으로, 누적 1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주목받아 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어벤저2' 카페(http://cafe.naver.com/darkavenger2gamev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어벤저2 이미지
다크어벤저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