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30일 업데이트-이벤트 소식 모음

영웅 for Kakao 이미지
영웅 for Kakao 이미지

- 영웅 for kakao', 편의점 CU와 'Google Play 기프트 카드'공동 프로모션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 이하 4:33)은 오는 5월 1일부터 15일 까지 보름간 4:33과 편의점 CU(씨유) 그리고, 구글 등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영웅 for kakao'에서 진행 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CU 편의점에서 구입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뒷면의 바코드 끝 16자리 숫자를 프로모션 웹사이트(http://goo.gl/620blZ)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는 프로모션 웹사이트에 등록한 핸드폰 번호로 '영웅 for Kakao' 아이템 쿠폰이 발송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쿠폰 입력 창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영웅 for Kakao' 아이템은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15,000원권부터 150,000원권까지가 대상이며, 금액에 따라서 10 젬스톤과 10,000 골드부터 100 젬스톤과 100,000골드, 그리고 3~6성 영웅 뽑기권 3장이 제공된다.

추가로, 프로모션 기간 중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4,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500원에서 15,000원까지 CU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젬스톤과 골드 그리고, 영웅 뽑기권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이번 'CU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하고 게임아이템 받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로모션 웹사이트(http://goo.gl/620blZ)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절망의 유산 이미지
절망의 유산 이미지

- 절망의 유산, 새로운 탄막의 진수를 보여줄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거울전쟁: 절망의 유산'(이하 절망의 유산)에 40레벨 신규 레이드 사냥터를 비롯해 망토 제작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40레벨 신규 레이드 사냥터인 '은밀한 생체 연구소'는 기존 40레벨 레이드 사냥터인 캔들링 아카데미에 비해 플레이 타임이 짧지만, 몬스터들의 탄막 전개 난이도와 각 보스에 대한 공략법이 까다로워 확실한 공략법을 모르면 쉽게 클리어하기 어렵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스 퍼레이드 14층과 버라쥬 필드 16층이 업데이트되어 플레이어의 더욱 세밀한 컨트롤을 시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보스 퍼레이드는 탄막 전개는 물론이고 다양한 상태이상 공격으로 플레이어의 컨트롤을 혼란에 빠트린다.

이 밖에 망토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아울러 각 속성별로 신전 사냥터에서는 원석, 속성 사냥터에서는 정수, 40레벨 레이드 사냥터에서는 확률적으로 완제품이 드랍된다. 원석은 일정량을 모아 정수로 만들 수 있으며, 이 정수와 일정량의 정제유, 정제석으로 총 4가지 속성의 신성 장식 망토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월 30일부터 5월 21일까지 캐시 아이템 누적 구매금액에 따라 캐릭터 슬롯 확장권부터 상급 파워스톤 상자 컬렉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 오후 5시 55분부터 신규 어깨 부위 아티팩트인 '달콤한 초코 쿠키'와 '새콤한 초코 쿠키' 2종을 판매한다.

신규 레이드 사냥터 및 망토 제작 시스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절망의 유산 공식 홈페이지(http://mirror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신규 시나리오 및 기체, 파일럿 등을 금일(30일)추가했다.

액토즈게임즈는 '기동전사건담'의 시나리오 7편 및 '기동전사 Z건담'의 시나리오 4편, '기동전사 건담 0083 STARDUST MEMORY'의 시나리오 4편을 추가하고, '기동전사 건담 0080 주머니 속의 전쟁' 시리즈의 시나리오 3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따라 게임 내에는 총 18종의 신규 퀘스트가 적용 됐으며, 'MS뽑기' 및 '캐릭터 뽑기'에는 'v건담(핀 판넬)'과 '사자비(판넬)' 등 신규 기체와 '아무로레이', '샤아 아즈나블' 등의 파일럿이 추가 적용 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완전히 동일한 카드를 수집해야만 최대 레벨을 높일 수 있었던 '고유 한계 돌파 시스템'이 삭제되고, 스페셜 퀘스트 및 긴급 퀘스트의 난이도가 하향 조정되는 등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개선이 다수 이뤄졌다.

이와 함께 액토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8일까지 퀘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긴급퀘스트 '막아서는 자'에서는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건담'의 퀘스트 진행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레이드 보스를 격파한 게이머에게 파일럿 '밀리아르도 피스크래프트(SR)'와 '퀸 리리나(SR)'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보스를 50회 이상 토벌한 게이머들은 '건담 에피온(SR)', '건담 데스사이즈 헬(SR)', '건담 샌드록 개량형(SR)' 등의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스페셜 퀘스트 목록에 이벤트 퀘스트 '역습의 샤아(초급/상급/특급)'가 추가된다. 해당 퀘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이를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알파 아질(SR)', '레울라(SR)' 등 고급 기체 및 전함, 파일럿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의 이우영 팀장은 “앞으로도 게이머 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을 준비해나가겠다”라면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보내주시는만큼 더욱 즐겁고, 재밌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게임 서비스 및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홈페이지(http://m.sdgundamggfkr.com/Home/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법퍼즐 아일랜드
마법퍼즐 아일랜드

그라비티 '마법퍼즐 아일랜드 for kakao', 초보자 업데이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붐잡(BoomZAP, 공동대표 크리스토퍼, 알랜)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마법퍼즐 아일랜드 for kakao'(이하 마법퍼즐 아일랜드)에 초보자를 위한 업데이트를 금일(30일) 실시했다.

'마법퍼즐 아일랜드'는 기존 3개 이상의 퍼즐만 맞추는 방식과 달리 목표지점을 두고 퍼즐을 맞춘 뒤 스스로 진행방향을 만들어 가며 제한된 턴 내에 정해진 지점에 도착하면 미션을 완료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액션 퍼즐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처음 게임에 접속하거나 에피소드1(1~25스테이지)구간을 진행 중인 게이머를 위해 진행됐다. 해당 구간의 블록 이동 횟수(턴)을 10회 증가시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특정 구간에서는 실패해도 게임아이템이 전원 지급된다.

특히, 초보탈출 이벤트를 오는 5월 3일까지 진행하고 30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선착순 3,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전원 증정될 예정이다.

그라비티의 이재진 사업PM은 “기존 퍼즐게임에 익숙해져 있는 초보 게임 게이머 분들에게는 다수의 미션을 진행하는 마법퍼즐 아일랜드가 다소 어렵다고 느껴질 수도 있다고 판단되어 초보자를 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업데이트로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법퍼즐 아일랜드 ' 홈페이지(http://magic.gnjoy.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gicpuzzleisla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켓몬월드챔피언십150430
포켓몬월드챔피언십150430

-포켓몬코리아, '월드챔피언십2015' 국가대표 선발전 개최

포켓몬코리아는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15'에 참가할 대표 선수를 선정하는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15 대한민국 대표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포켓몬 월드챔피언십'은 매년 전 세계 31 개국에서 선발된 1,500여 명의 선수가 세계 챔피언의 자리를 두고 경쟁을 펼치는 총 상금 200만 달러 규모의 포켓몬 공식 대회로, '포켓몬 게임'과 '포켓몬 카드 게임' 2 개 부문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국가대표 선발전은 오는 5월 2일 양재 AT센터 3 층 세계로룸에서 '포켓몬 카드 게임' 부문이 진행되고, 3일에는 롯데호텔월드 지하 1 층 사파이어볼룸에서 '포켓몬 게임' 부문의 3 차 예선 및 최종 본선이 개최된다. 그리고 이 대회의 각 연령, 부문별 수상자는 오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릴 예정인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15'에 대한민국 대표로 참가할 수 있다.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15 대한민국 대표 선발전'은 한국닌텐도에서 정식 발매한 닌텐도 3DS 게임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 알파사파이어'를 보유하거나 포켓몬코리아에서 정식 발매한 '포켓몬 카드 게임'으로 만든 60 장덱으로 대전을 진행할 수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한편,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15 대한민국 대표 선발전'의 행사장에서는 해당 선발전에 참가하지 않는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먼저 오는 5월 5일까지 12 미터의 초대형 피카츄 벌룬인 '피카츄 둥실둥실 벌룬'이 롯데호텔월드 백화점 정문 1 층에 설치되고, '포켓몬 스탬프 랠', '포켓몬 카드 게임'을 배울 수 있는 '처음 배우는 교실'이 진행된다.

아울러 일본 포켓몬 오피셜 매장인 '포켓몬센터'의 오리지널 상품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구입할 수 있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15 대한민국 대표 선발전' 및 모든 행사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켓몬 홈페이지(http://pokemon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삼국업데이트150430
검은삼국업데이트150430

-일렉스, '검은삼국'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ELEX Technology(이하 일렉스)는 자사와 인크로스가 공동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검은삼국: 여포의 귀환!'(이하 검은삼국)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검은삼국'은 '혼' 개념을 도입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3D 그래픽을 통해 전투 장면 및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묘사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검은삼국'에 신규 맵 5 장과 6 장이 적용되는 동시에 모든 맵에 가장 높은 난이도인 '지옥 난이도'가 추가됐고, '빙용' 등 신규 영웅이 4 종 늘었다. 또한, 체력 및 인내의 한도가 상향됐으며, '동작대' 콘텐츠에 지하 100층이 개방됐다.

일렉스 글로벌 게임사업부의 권기정 책임자는 "'검은삼국'이 게이머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빨리 반영해 더욱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분들의 의견을 귀담아들어 항상 게이머 우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삼국'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acksam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분rpg동영상150430
일분rpg동영상150430

-엔터메이트, '일분RPG' 고령층 플레이영상 공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일분RPG for Kakao'(이하 일분RPG)의 고령층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일분RPG'는 '울 할매도 하는 게임'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텍스트 머드 모바일게임으로, 홍보 모델로 욕할매 김수미를 내세워 지난 3월 출시와 동시에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게임 1 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개그맨 권재관이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것으로, '정말 할머니도 할 수 게임일까?'라는 물음에 답하고자 권재관의 어머니, 김지호의 동네 슈퍼 할머니, 조윤호와 홍인규의 장모님 등 젊게는 57 세부터 많게는 74 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어머니를 대상으로 촬영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어머님들이 장비 착용 및 전투하기, 실시간 채팅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는 모습과 반대로 어려워하는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분RPG'에서는 본 영상을 SNS에 공유 시 참여자 전원에게 5천 원 상당의 '일분RPG' 아이템 100 다이아몬드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그맨 권재관 페이스북(https://ko-kr.facebook.com/jaekandung2), 유투브 페이지(https://youtu.be/1lemUn585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룬사가업데이트150430
엘룬사가업데이트150430

-게임빌, '엘룬사가' Change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엘룬사가'에 미라클 업데이트 2 차 'Change'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엘룬사가'는 고퀄리티 그래픽 일러스트의 영웅, 정령을 비롯해 성장, 강화 등 다양한 육성 시스템을 갖춘 모바일게임으로, 수집형 카드게임의 다양성과 턴제 롤플레잉게임 전략성의 조화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이머들의 성장에 도움을 줄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초점을 맞춘 것이 핵심이다.

먼저 카드별 성장 경험치가 상향 조정됐고, 강화, 합성, 각성 등의 시스템이 대대적으로 바뀌었다. 또한, 정령을 소환할 때마다 포인트를 모아 높은 등급의 인기 정령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 포인트 시스템'가 새롭게 등장했으며, 일러스트와 메뉴 구성을 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메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이 외에도 총 6 종의 신규, 각성 정령을 추가하고, 정령 스킬 밸런스를 조정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룬사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lunesag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봇업뎃150430
크로스파이어봇업뎃150430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크로스파이어' AI 봇매치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에 신규 'AI 봇 매치'를 추가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AI 봇 매치' 업데이트는 '크로스파이어'를 서비스하는 국가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업데이트된 것으로, 훈련병부터 원수 계급까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실전전투 모드다. 해당 모드에서는 '무기수송선, 이집트, 멕시코' 등 팀 데스 매치 인기 맵 3 종에서 정교한 인공지능을 가진 봇들과 전투가 진행된다.

또한, 'AI 봇 매치'는 '매우 쉬움'부터 '매우 어려움'까지 총 5 단계의 난이도 조절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1 인에서 8 인까지 인원수를 조절해 봇 팀 데스 매치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 밖에 봇의 능력을 조절, 기술을 연마하고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연습 기능이 있어 게이머 각자 수준에 맞는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27일까지 'AI 봇 매치: 전장을 지배하라!'를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최고의 전투를 위한 아이템 세트를 게이머 타입에 맞춰 전원 지급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를 최초 생성하는 신규 게이머에게는 20 종에 달하는 아이템 패키지가, 복귀게이머에게는 3 종의 아이템 패키지와 콜네임 변경권, 킬데스 초기화, 승패 초기화의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게이머에게는 피닉스 4 종 중 1 종을 영구 획득할 수 있는 캡슐과 함께 미공개 신규 총기를 뽑을 수 있는 캡슐 5 개, 10만 GP가 전달된다.

또한, 난이도에 따른 '쉬움, 보통, 어려움' 등 세 가지 등급의 킬과 데스 기준으로 상위 10 위 랭커 및 복불복 랭킹에 따라 문화상품권이 차등 지급된다. 이외에도, 게이머는 오는 5월 12일까지 플레이 시간 20 분 이상, 60 분 이상, 10 승 달성 시마다 'KAC체인소우 레어총기'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 캡슐을 각 1개씩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이머 자신의 봇 모드 플레이 영상을 촬영해 동영상 사이트에 업로드 후 링크를 등록하면 작품성 및 조회수, 추천수 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문화상품권 및 원하는 아이템 등의 경품을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파이어'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4399코리아이벤트150430
4399코리아이벤트150430

-4399코리아, 5월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진행

4399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THE KING 고결한 기사도(이하 더 킹)', '아우라 레전드', '여신 for Kakao'에 5월 가정의 달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먼저, 횡스크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더 킹'에서는 오는 5월 2일 오전 4시부터 24 시간 동안 일반 던전 플레이시 도안 및 장비 조각의 획득량이 2 배로 오르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오는 5월 1일 오전 11시부터 48 시간 동안 '파트너 용품 패키지 한정판매 이벤트'가 열린다.

다음으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아우라 레전드'에서는 오는 5월 1일부터 5 일간 5 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1일에는 매일 여신수호전 누적 5 라운드 수호에 성공한 게이머에게 전신 인장 2 개와 5만 골드가 지급되는 '여신을 지켜라' 이벤트가, 5월 2일에는 서버전 1v1 결투 2 회 참여시 인장 2 개와 5만 골드를 얻을 수 있는 '혈전 1v1'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5월 3일에는 매일 마룡역습 3 회를 완수한 게이머들에게 전신 인장 2 개와 5만 골드가 주어지는 '드래곤슬레이어' 이벤트, 5월 4일에는 게임 접속 시 행운 다이아 상자 1 개가 지급되는 '럭키먼데이' 이벤트가 진행되고, 5월 5일에는 악마의 소굴 2 회 클리어 시 전신 인장 2 개와 5만 골드가 증정되는 '데몬 슬레이어' 이벤트가 개최된다.

마지막으로, 횡스크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여신 for Kakao'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매일 접속 이벤트'가 실시돼 5월 1일부터 3 일간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귀속다이아 50 개, 3 급 랜덤 보석패키지, 50만 골드가 각각 지급되고, 3 일 모두 접속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 명에게 다이아 200 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4399코리아 퍼블리싱 사업팀의 문정수 팀장은 "5월 따뜻한 가정의 달을 맞이해 4399코리아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타이틀 3 종이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각기 다른 매력이 있는 더 킹, 아우라 레전드, 여신 for Kakao 게임도 즐기시고 이벤트에 참여해 더욱 풍성한 재미와 혜택을 느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를 드리는 4399코리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킹'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theking), '아우라 레전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Aura), '여신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kog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시즌3150430
별이되어라시즌3150430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 3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에 세 번째 시즌 '일곱 개의 열쇠'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금일(30)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되며, 게임빌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SSS급 동료뽑기권'과 인기 웹툰 '윌유메리미'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 예약 친구 초대의 성공 인원에 따라 '동료뽑기권' 등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5월 중으로 예정된 '별이되어라!' 시즌 3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전설의 보덴 종족', 신규 캐릭터 '성기사' 및 '동료 장비 슬롯' 등의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한데이150430
로한데이150430

-플레이위드, '로한' 로한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한'에 '로한데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로한데이'는 숫자 5와 1이 '로한'과 비슷한 발음이 나는 것에 착안해 5월 1일에 제정된 기념일로, 매년 기념 이벤트가 열렸다. 또한, 올해는 '로한' 정식 서비스 10 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20일까지 '로한데이'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플레이위드는 '로한'의 플록스 서버와 온 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에게 115 레벨로 무료 점핑과 함께 초기에 사용할 수 있는 풀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플록스 서버는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 확률이 2배로 제공되는 서버고, 온서버는 유일하게 게임 머니로 환상 장비로 구입할 수 있으며, 환상 장비를 전설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서버다. 또한, 신규 계정과 휴면 복귀 계정에도 강렬한 인장의 문장, 집중된 영웅의 인장 등 3만 캐쉬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게이머는 오는 5월 6일까지 '로한'에서 플래티넘 등급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플래티넘 등급에서는 경험치 300% 추가 획득, 파티매칭 무료 이용, 보스 출현 알림, 사망시 아이템 드랍 보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한 게이머에겐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플레이위드의 박정현 본부장은 "올해로 '로한'이 서비스 10 주년을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파격적인 이벤트 그리고 '로한' 차기작 공개 등 다양한 방면으로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한'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극난투신서버150430
무극난투신서버150430

-간드로메다, '무극난투' 신 서버 추가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무극난투'에 신 서버를 추가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무극난투'는 간드로메다가 서비스 중인 '무극'의 후속작으로, 보스 몬스터를 상대하는 PvE부터 문파 대 문파, 세력 대 세격간 대결인 RvR과 PvP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서버의 모든 게이머가 한 장소에 모여 실시간으로 PK를 벌이는 대규모 전장 '천절난투'의 호평에 힘입어 지난 27일에 신규 서버 '헌원'을 추가했다고 간드로메다는 설명했다.

한편, 이동형 작가의 '무극난TOON'에서는 연재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해당 웹툰을 커뮤니티에 공유만 해도 게이머는 게임캐시를 상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금일부터 오는 5월 3일까지 주말 이벤트도 진행돼 게이머는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특정 소재의 스크린샷을 촬영해 전달하는 것만으로 게임 내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다.

'무극난투'의 이교환 PM은 "오픈 이후 많은 게이머들이 '무극난투'를 즐겨 기쁘다"며, "우리는 게이머들에게 쉴 틈 없는 완성도 높은 난투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사와 콘텐츠 업데이트 협의를 계속하고 있으며, 게이머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난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극난투' 홈페이지(http://mt.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소드길드개편150430
엘소드길드개편150430

-넥슨, '엘소드' 길드 시스템 개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는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엘소드'에 '길드 주화' 업데이트를 포함한 길드 시스템 개편을 금일(30일) 실시했다.

이번 개편으로 '엘소드'에 길드 전용 아이템 '망각의 피리', '길드 인원 확장권', '그노시스의 대축복' 등을 좀 더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길드 주화'가 업데이트됐다. 또한, 길드원과 물건을 공유할 수 있는 '길드 창고' 확장 시스템이 추가됐고, '길드 아지트'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코보 익스프레스 티켓'의 기능이 개선됐다.

한편, 넥슨은 오는 5월 27일까지 '아이패드 에어2', '넥슨캐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게이머를 대상으로 6만 원 상당의 아이템 '코보 신규모험가 두뇌개발 큐브'를 선물한다.

아울러 '어린이 날 기념 이벤트'도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넥슨은 '일일 퀘스트'를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엘 수색대 레어 액세서리'등을 획득할 수 있는 '코보 어린이날 기념 대박 지원 큐브'를 100% 지급하고,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코보 어린이날 선물상자', '경험치 3 배' 등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검은사막매화150430
검은사막매화150430

-다음게임,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매화 추가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에 신규 캐릭터 '매화'를 금일(30일) 추가했다.

'검은사막'에 8 번째로 등장한 캐릭터 '매화'는 동양의 검술과 궁술을 구사하는 여 검객이다. 지난 25일 이용자 간담회를 통해 첫 공개된 바 있고. 화려한 검술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연계기,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는 궁술 등의 기술을 보유했다. 또한, '매화'는 공격대상으로 지정한 상대와 1대 1 전투 상황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해, 게이머는 PvP나 PvE에서 이를 활용한 전략 전술을 시도할 수 있다.

한편, 다음게임은 '매화' 업데이트와 5월 기념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화'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명으로 이행시 짓기와 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에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아이패드 미니3, 인텔730 ssd,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5월의 각종 기념일에는 일꾼 계약서 꾸러미, 풍선 머리띠, 카네이션 버프 등 기념일 콘셉트에 맞춤 제작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게이머에게 제공되며, 주말에는 핫 타임 이벤트로 더욱 많은 혜택이 지급된다.

다음게임 '검은사막'팀의 함영철 팀장은 "지난 이용자 간담회에서 첫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던 매화가 드디어 업데이트 됐다"며, "단일 표적을 앞에 둔 매화의 능력은 놀라울 정도로 상승되니 이를 활용한 나만의 스타일로 '검은사막'을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홈페이지(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4월업데이트150430
도탑전기4월업데이트150430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도탑전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6 종의 90 레벨 각성 영웅과 각성 영웅 강화 콘텐츠인 '세련'이 추가됐다. 해당 각성 영웅은 캡틴, 번개망령, 베어워리어, 성기사, 저격수, 서큐버스로 각성영웅은 전용 장비를 착용할 수 있어 기본 능력에서부터 크게 차이가 난다. 또한, '세련' 콘텐츠를 통해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도 있다.

그리고 5월 출석 영웅으로 게이머들이 지난 달 투표 이벤트를 통해 직접 선택한 '사신'이 공개됐다. '사신'은 공격력과 생존력을 두루 갖춘 중앙의 마법 딜러로, 필살기를 이용해 적에게 입힌 피해를 본인의 체력으로 흡수하는 것과 함께 침묵스킬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게이머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 '폭풍 판다'를 다시 한 번 획득할 수 있으며, 지난 희귀 영웅 '판다'와 '불사조'가 각각 최강전장 상점과 길드 상점에 추가됐다.

이 외에도 '왕좌의 탑'이 신규 콘텐츠로 오픈되고, '불타는 성전'에는 악몽 난이도가 추가돼 게이머의 아이템 획득 수단이 늘어났다. 또한, 진형을 저장하거나 빠른 합성 시스템 추가, 훈련장 및 요일던전에 소탕 시스템 적용 등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이 추가되거나 개선됐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각성 영웅 업데이트를 공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시즌2로 새롭게 찾아 뵙게 된 만큼 더욱 색다르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특히 지금의 '도탑전기'를 있게 해준 모든 게이머들에게 감사하며, 투표를 통해 출석 영웅을 선택하는 등 게이머들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실천하는 모습까지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윈드러너어드벤처모드150430
윈드러너어드벤처모드150430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윈드러너' 어드벤처 모드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에 '어드벤처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어드벤처 모드'는 게이머가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구분된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요일 맵이다. 해당 맵에서는 난이도에 따라 맵의 거리, 신발 필요 개수 등의 보상이 달라 게이머는 실력에 따른 차별화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이머들은 매일 추천되는 캐릭터로 '어드벤처 모드'를 플레이하면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고, 각 요일 별 던전 순위도 공개된다. 각 던전 완주 시 주어지는 포인트와 매주 진행한 순위에 따라 각종 아이템이 담긴 '던전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별보너스 32 배, 날개별 점수 600% 등의 능력을 보유한 신규 SS급 캐릭터 '화랑레오'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 1일부터 5월 19일까지 '어드벤처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이머는 루비 구입 시 20% 추가 지급 및 구입 개수에 따라 최대 50만 골드와 마법의 가루 1000 개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 오픈 기념으로 캐릭터 카드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어드벤처 모드'의 플레이 수, 던전클리어, 총 달린 거리에 따라 샤오미 보조 배터리, 소니블루투스 스피커, 루비, 골드, 캐릭터 및 소환수 티켓 등의 경품이 게이머에게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윈드러너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월오탱5월이벤트150430
월오탱5월이벤트150430

-워게이밍, '월드 오브 탱크' 대규모 이벤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먼저, 5월 한 달간 게이머는 총출석 일수와 일일 임무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석 체크는 적 전차에 피해량 300 이상 달성한 전투를 10 회 완료 시 달성되며, 출석 일수에 따라 일본 8 단계 프리미엄 전차 STA2와 대구경 장전기 등의 아이템이, 일일 임무 이벤트를 통해 대형 소모품 세트 10 개가 게이머에게 지급된다. 또한, 매주 주말마다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5월 공휴일에 맞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 '월드 오브 탱크' 프리미엄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 전차 별 두 번째 승리 시 경험치 3 배가 제공되고, 총출석 일수에 따라 독일 8 단계 프리미엄 전차 Panther mit 8,8 cm L/71과 각종 장비 등이 지급된다. 또한, 주말마다 하루 15 승을 달성한 게이머에겐 50만 크레딧이 추가로 제공되며, '골드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5월 한 달 간 10 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2,000 골드가 선물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