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실시간 대전 '탄탄 사천성 for Kakao' 출시

넵튠(대표이사 정욱)은 자사에서 개발한 블록 퍼즐 모바일게임 '탄탄 사천성 for Kakao'를 금일(15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탄탄 사천성'은 널리 알려진 국민 게임 '사천성'의 룰을 토대로, 큼직하고 친근한 그래픽과 쾌적한 게임 플레이 그리고 실시간 대전 모드(PvP)를 통해 친구들과 짜릿한 한판 승부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별화한 펫 시스템을 통해 과거 '아이템전'의 재미를 고스란히 재현해 냈으며, 다양한 능력을 갖춘 펫을 수집하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퍼즐을 풀어나갈 수 있다.

카카오 게임하기는 물론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을 설치해 플레이 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쉬크한 느낌의 '히어로 고양이' 스티콘이 지급된다.

넵튠은 이미 일본, 대만 등지에 서비스하며 누적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모아온 만큼, 그간 축적된 풍부한 콘텐츠와 최적화된 실시간 대전모드, 검증 받은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넵튠 정욱 대표는 "'탄탄 사천성'은 사천성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며, "이미 준비된 후속 즐길거리들이 정말 많다. 많은 분들이 상쾌한 마음으로 재밌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탄탄사천성 이미지
탄탄사천성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