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온,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 출시

조광민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는 얼라이브게임즈(대표 김정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ORPG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이하 '천상비 모바일')'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천상비 모바일'은 지난 13년간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온라인 게임 '천상비'의 IP를 계승해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MORPG 장르의 무협게임이다. 천하를 차지하기 위한 무림과 황실의 대립을 다룬 세계관을 바탕으로 모바일에서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천상비 모바일'은 240여 종의 던전에서 타깃팅 방식의 전투를 통해 캐릭터의 실시간 성장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중 직업별 무공과 레벨대별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방파 시스템을 통해 커뮤니티 형성이 가능하고, 게임 종료 상태에서도 '수련장'과 '강호탐험'을 통해 능력치 상승 및 특수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온스튜디오는 '천상비 모바일'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4종의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회원 전원에게는 캐쉬를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전통시장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세트 아이템을 장착한 뒤 캐릭터 인증샷을 등록하는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온스튜디오의 김철희 사업 PM은 "'천상비 모바일'은 온라인게임 '천상비'에서 느낀 감성에 모바일에 최적화 된 재미를 더해 새롭게 탄생한 게임이다. 천상비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게이머 분들의 격려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상비- 천의를 받드는 자' 홈페이지(http://www.m1003b.com/) 및 카페(http://cafe.naver.com/m1003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 이미지

: 천상비 게임온스튜디오 천상비-천의를받드는자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