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불사조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IMI(대표 이정훈)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불사조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불사조 온라인'은 중국의 인기소설 투파창궁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액션 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투사, 검사, 사냥꾼, 마법사 등의 다양한 직업을 선택해 타 플레이어와 다채로운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웹게임이다.

특히, 중국에서 '2014 금령장 게이머 최우수 웹게임'과 '2014 텐센트 10대 인기상', '17173 최고 품질 웹게임'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출시 이틀 만에 최고 동시 접속자 1만 명, 누적 방문자 120만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푸푸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별도의 절차 없이 '불사조 온라인'을 즐길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중국 흥행에 이어 한국에서도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불사조 온라인을 푸푸게임에서도 즐기실 수 있게 되었다”며, "IMI와 긴밀하게 협조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푸게임 홈페이지(http://px.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사조 온라인
불사조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