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발랄한 모바일게임이 온다! '외계침공 주식회사' 정식 출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 이하 4:33)은 타임캐스트(대표 최영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퍼즐 모바일게임 '외계침공 주식회사 for Kakao'(이하 외계침공 주식회사)를 금일(26일) 출시했다.

'외계침공 주식회사'는 한 붓 그리기 방식의 게임 진행을 바탕으로 필살기, 방어력 증가, 회복 블록을 직접 터치하거나 주변 블록을 터뜨려 효과를 배가하는 등 팡류 게임의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LBS(위치 기반 서비스)를 이용한 '지역 최강전'을 통해 게이머는 본인이 근거지로 등록한 지역에서 랭킹 기록을 쌓아갈 수 있으며, 근거지 외에 다른 지역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에도 타 지역의 랭킹에 자동으로 순위가 기록되어 실시간으로 각 지역에서 자신의 순위를 알 수 있다.

4:33의 고성일 사업3팀 팀장은 “'외계침공 주식회사'는 단순한 퍼즐게임이 아니라 지역 최강 서열을 가리는 승부의 장”이라며 “매일 매일 바뀌는 지역 퍼즐왕을 가리는 '외계침공 주식회사 for Kakao'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외계침공 주식회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ien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외계침공 주식회사
외계침공 주식회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