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코리아, '굿게임쇼 코리아 2015' 참가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오는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개최되는 '굿게임쇼 코리아 2015'에 참가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굿게임쇼 코리아 2015'는 2015년 상반기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전시회로, 해당 게임전시회에서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던전 헌터 5', '아스팔트 8: 에어본', '아이스 에이지 아발란체',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총 네 가지 게임을 공개할 예정이다.

'던전 헌터 5'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던전 헌터' 시리즈의 다섯 번째 신작으로, 여러 무기가 추가된 '동방의 위협, 진카시 언리쉬드'가 업데이트가 진행됐으며, 1천 원만 구매해도 5천 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캐쉬백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의 또 다른 출품작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카툰 렌더링 스타일의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게이머는 스파이더맨이 되어 거미줄 타기, 벽 타기, 고공 낙하 등을 즐길 수 있고, 마블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모든 스파이더맨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전 세계 총 17억 시간 이상의 플레이를 기록한 레이싱 모바일게임 '아스팔트 8: 에어본'과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실시간 대결 및 보스 배틀을 플레이할 수 있는 퍼즐 모바일게임 '아이스 에이지 아발란체'도 같이 공개된다.

아울러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자사의 부스에서 게임을 즐긴 후 출품작 가운데 한 게임을 설치한 관람객들에게 게임로프트 코리아 로고가 박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고, 오는 29일과 31일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되는 '아스팔트 8: 에어본' 레이싱 이벤트를 통해 게임로프트 코리아 스페셜 경품을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굿게임쇼 관련 페이스북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고 공유한 게이머는 '스파이더맨' 텀블러'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https://twitter.com/gameloft_kr),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150527
게임로프트1505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