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명장면을 만난다! '디즈니틀린그림찾기'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이하 디즈니틀린그림찾기)'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디즈니 틀린그림찾기'는 '겨울왕국'부터 인기리에 방영중인 TV애니메이션 '리틀프린세스 소피아'까지 다양한 디즈니 유명 애니메이션들의 대표적인 명장면들을 고스란히 게임에 담아 냈다. 해당 게임은 6월 중에 서비스 된다.

잘 알려져 있는 '틀린그림찾기'게임 진행방식 외에 확대모드, 스크롤모드, 스크래치모드, 고래섬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가 적용되어 있다. 세련되면서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래픽과 함께 열쇠수집, 갤러리완성, 무지개 미션달성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어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다. 지난 5월 진행한 사전 베타 테스트 결과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게임성 부분도 인정 받은 바 있다.

한편,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하기 사전예약을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즐겁게 모험을 떠날 수 있는 로마범선 등 게임 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쿠폰이 지급되며, 특히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한 사전예약 참가자는 귀여운 이모티콘을 추가로 주어진다.

루노소프트의 김복남 대표는 "지금까지 나온 틀린그림찾기 장르 중 최고의 게임을 만들고 싶었다. 오랜 기간 공들여 개발해온 만큼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노소프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unosoft.Inc)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즈니틀린그림찾기 이미지
디즈니틀린그림찾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