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NBA 2K16 게임 표지 모델 및 '마이 커리어' 모드 공개

2K는 비주얼 콘셉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발매 예정인 스포츠 비디오게임 NBA 2K16의 표지 모델과 '마이 커리어' 모드를 금일(5일)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표지 모델은 NBA에서 활동 중인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스테판 커리', 휴스턴 로켓츠의 '제임스 하든', 뉴 올리언스 펠리칸즈의 '앤써니 데이비스' 세 명으로, 게임 표지는 임의로 배포되지만 게임 패키지 안에 접이식으로 제작된 3명의 선수 표지가 들어있어 게이머는 패키지 전면에 원하는 모델로 표지를 장식할 수 있다.

'마이 커리어' 모드는 게이머가 NBA 선수의 삶을 경험할 수 있는 NBA 2K16의 콘텐츠로, NBA 2K16의 모델들의 이력에 맞춰 제작됐다. '마이 커리어' 모드의 극본 및 제작에 참가한 영화 감독 '스파이크 리'는 NBA 팀 '뉴욕 닉스'의 팬인 동시에 나이키의 'Mars Blackmon'의 시리즈 광고를 비롯해 NBA 관련 영상을 제작한 이력을 가졌다.

비주얼 콘셉의 그렉 토마스 회장은 "스파이크 리와의 NBA2K16 '마이 커리어'모드 작업은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을 이야기 측면과 시각적인 측면에서 모두 향상시켰다"라고 말했다.

NBA 2K16은 플레이스테이션3,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 Xbox 360, PC 버전으로 오는 9월 29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예약 구매한 게이머는 오는 9월 25일부터 인게임 보너스를 받고 플레이할 수 있다.

nba2k16150605
nba2k161506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