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헌터, 구글 플레이 무료 다운로드 1위 등극

NHN스튜디오629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브레이브헌터 for Kakao'(이하 브레이브헌터)가 6월 10일 기준으로 구글 플레이 전체 무료 앱 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부터 1위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카카오 게임하기에 이어 구글 플레이까지 1위를 차지한 것.

브레이브헌터 이미지
브레이브헌터 이미지

지난 2일 출시된 '브레이브헌터'는 '우파루사가' '우파루마운틴' 등 걸작들을 개발한 NHN스튜디오629가 노하우와 전문성을 집약해 모바일 RPG로 헌팅 컨셉과 RPG 요소를 감각적으로 조합해 300여종에 이르는 몬스터를 포획하는 '사냥의 손맛'과 RPG 고유의 '성장 콘텐츠'를 두루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동조작에 무게를 둬 탁월한 조작감과 타격감을 제공하고, 조작에 따라 마치 시시각각 바뀌는 역동적인 카메라 연출로 인해 차별화된 RPG 플레이를 제공한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펫 중심의 성장과 전략 구성이 가능하도록 한 점 등 타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브레이브헌터' 만의 색다른 매력이 게이머들의 호응을 이끌며 순위로 반영되고 있다"며 "이용자들의 반응이 시작된 만큼,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를 다양하게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HN스튜디오 629는 오는 23일까지 '갤럭시 S6에지', '갤럭시 S6', '백화점 1백 만원 상품권' 등으로 구성된 '현상금 1천만에 도전'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1-4 스테이지만 클리어해도 스티븐 스필버그의 최신 영화 '쥬라기 월드' 예매권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브레이브헌터 이미지
브레이브헌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