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드래곤네스트, 뉴 던전스트라이커. 아이덴티티게임즈 직접 서비스 결정

김남규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개발한 드래곤네스트와 뉴 던전스트라이커를 서비스하고 있는 액토즈소프트와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계약을 종료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계약 종료에 따라 드래곤네스트, 뉴 던전스트라이커를 직접 서비스하며, 기존 유저의 편의와 신규 플랫폼 확보를 위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유저 정보를 이관받는다.

이엔피게임즈는 자사의 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다양한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을 선보이는 전문 퍼블리싱 업체로, 아이덴티티게임즈와 협력해 드래곤네스트,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게임 플랫폼을 제공하고 채널링 등의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두 게임의 계정 이전 신청은 오는 7월 21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이전신청을 완료한 유저의 게임정보는 그대로 푸푸게임에서 간단한 회원 가입절차를 통해 바로 적용된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전동해 대표는 "이번 자체 서비스는 유저가 원하는 게임성을 빠르게 파악해 우리 게임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결정하게 되었다"며 "관계사들과 협업하여 안정적인 이관작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액토즈소프트의 게임포털 해피오즈 홈페이지(www.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 드래곤네스트 아이덴티티게임즈 이엔피게임즈 뉴던전스트라이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