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 '천룡 외성' 업데이트 진행

추콩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에 시즌 2 첫 번째 에피소드 '천룡 외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동대륙'의 '천룡 외성'에 10개의 신규 스테이지 및 몬스터가 추가됐다. 또한, 게이머는 '용병단 숙소'와 '장비 보관함' 확장 등의 편의성 개선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추콩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주 동안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게이머가 게임을 플레이한 적 없는 게이머를 초대하면 양측 모두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길드 가입까지 완료한 신규 게이머에겐 추첨을 통해 최신 안드로이드 태블릿 '갤럭시탭A with S펜'을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용병단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bdk) 및 추콩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ukong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하제일용병단150618
천하제일용병단15061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