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페스티벌을 통해 공개된 메이플스토리2 오픈 스펙은?

이날 발표에 따르면 메이플스토리2의 공개서비스에는 게임 내 최고레벨이 30으로 제한되며, 신규 보스 '헤모칸'이 공개된다. 또한 다양한 던전과 '길드 챔피언십 시즌1'에 대한 예고도 확인할 수 있었다.

1부 행사는 메이플스토리2의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되며 정점을 찍었다. 영상을 감상한 게이머들이 입을 모아 '퀄리티'를 칭찬했을 정도로 넥슨이 많은 공을 들인 이 영상은 주요 캐릭터들이 전투에 참가해 보스인 '최후의 바야르'와 격전을 펼치는 모습을 담았다.

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로드맵도 공개됐다. 넥슨은 7월에 게임 최고레벨을 40레벨로 확장하고 신규 스킬과 왕궁 지하 납치사건, 길드 챔피언십 시즌2 등을 선보인다. 이 기간에는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메이플스토리2
메이플스토리2

또한 8월에는 50레벨로 최고레벨을 확장하고 빅토리아 아일랜드와 쉐도우 월드 등을 더욱 폭 넓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는 신규 보스인 발록을 비롯한 다양한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유료 커스터마이징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뷰티 데이'에 대한 언급도 눈길을 끌었다. '뷰티 데이'는 매주 주말에 진행되며 이 기간에 게이머들은 자신의 캐릭터에 메이크업과 성형 등의 기능을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게임 내의 하우징 시스템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주거지가 추가된다. 100만 세대 규모의 주거지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이 밖에도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를 모바일에 연동할 것임을 예고하는 이야기도 공개되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