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G-Rank 시상식' 6월의 게임 선정

금일(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이달의 G-Rank 시상식'에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온라인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이 이달의 게임상을 수상했다.

히어로즈는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그리고 디아블로 등 블리자드의 세계관에 있는 영웅들이 모여 전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최근 정식 출시와 함께 온라인 게임 이용자 순위 4위권에 진입하며 이용자 수가 늘고 있다.

특히 10명의 이용자가 한꺼번에 즐기는 AOS 장르 게임의 특성상 이용자가 많아질수록 인기도 수직 상승할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게임이기도 하다.

블리자드는 기존의 자사 게임들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하스스톤’ 등 자사 게임들을 활용한 다양한 크로스 프로모션과 PC방 이벤트, 신규 전장 공개 등으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임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이 달의 게임을 심사한 10인의 전문 평가단은 이러한 블리자드의 행보에 높은 점수를 매김과 동시에 오랜만에 나온 e스포츠로서의 발전 가능성 높은 게임이라는 점을 주목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블리자드 김유수 마케팅 담당 본부장은 “하스스톤에 이어 히어로즈도 수상하게 되서 영광이다. 이제는 온게임넷과 함께 히어로즈 게임의 e스포츠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달의 G-Rank 시상식은 매월 마지막 주에 진행되며, 이 번 시상식과 관련된 내용은 7월 3일(금) 오후 4시 방송되는 온게임넷 정보프로그램 '게임 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랭크
지랭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