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엘브리사 for Kakao '독수리오형제'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슈팅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엘브리사 for Kakao에 '독수리오형제'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2014년 10월에 진행된 일본 애니메이션 '독수리오형제' 콜라보레이션의 복각 이벤트로, 게이머는 '건(독수리)', '혁(콘돌)', '수나(백조)', '뼝(제비)', '용(부엉이)' 등 '독수리오형제' 캐릭터를 엘브리사 for Kakao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 업데이트에서 독수리오형제 캐릭터를 획득하지 못한 게이머들의 의견이 반영됐으며, 독수리오형제 캐릭터는 게임 내 스페셜 스테이지인 '알렉터의 기지'를 클리어한 횟수에 따라 총 5종의 캐릭터가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이미 획득했거나 새롭게 획득한 '독수리 오형제' 캐릭터는 일본 다쓰노코 프로덕션과의 라이선스 계약에 의해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오는 8월 12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서큐버스 젬마, 서큐버스 요나 및 서큐버스 젬마 목걸이 등 게이머가 레어 캐릭터 및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지급량 UP이벤트'를 통해 오는 8월 3일까지 골드 및 아이템을 구매한 게이머들에게 기존보다 2배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브리사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lbrisakaka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브리사150702
엘브리사15070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