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게임 '마구마구' 10주년 기념 통큰 생일잔치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앤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먼저, 단 한 명의 우승자를 가리는 '토너먼트 모드'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 해당 모드는 별도의 입장권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승 시 Big5구매권, 레어보존권, 30만거니(게임재화), 10만거니, 선수카드구매권 중 1개로 교환 할 수 있는 우승 트로피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등급의 이용자간 1:1 실시간 대전을 펼칠 수 있었던 '래더모드'에도 '다대다모드'를 추가한다. 이용자들은 해당모드를 통해 실력뿐 아니라 팀워크의 묘미를 함께 경험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넷마블은 지난 10년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8월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접속 이용자에게 잠재력·레벨업 패키지, 조합 행운권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00만거니, 랜덤레어 카드, 엘리트교환권 중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10주년 스폐셜 랜덤 박스도 증정한다.

이외 이벤트 기간 내 클럽에 가입하면 10만 거니를 지급하고, 처음 가입하는 회원이 많은 클럽의 이용자 전원에게는 가입 이용자 수에 따라 풍성한 거니 및 카드 구매권을 추가 제공한다.

넷마블의 한 관계자는 "10년이라는 기간 동안 '마구마구'를 사랑하고 즐겨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에서 대규모 이벤트는 물론 신규 콘텐츠까지 많은 준비를 했으니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국내를 대표하는 온라인 야구 게임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이용자들과 함께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구마구'는 2006년 공개 서비스에 돌입했으며, 누적회원 수가 900만 명이 넘는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마구마구 10주년 이미지
마구마구 10주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