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의 야심작 애스커, 보스전 영상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애스커(ASKER)'에서 보스전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오는 4일부터 3일간의 파이널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애스커'는 액션에 특화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정확한 판정에 의해 공격과 방어, 회피를 조작하며 이용자가 생각하는 대로 액션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킬 캔슬, 카운터 공격, 부위파괴 등의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강력한 몬스터와 펼치는 전략적인 전투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보스전 영상에서는 캐리아그네스, 인간성벽, 라벡, 하늘유괴자, 상인길드장 등 '애스커'의 핵심 보스 몬스터 12종이 등장해 막강한 공격을 퍼붓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약 1분 20초간 거대한 보스 몬스터가 빠른 속도로 점프를 하며 기습적으로 게이머에게 다가오는 장면과 한 걸음 발을 내디딜 때마다 스테이지 전체가 흔들릴 정도로 거대한 성벽 모양의 몬스터가 등장해 공격을 가하는 모습, 유저를 손으로 잡아 바닥에 내던지며 피해를 입히고, 망치 모양의 무기를 빠르게 휘두르며 유저에게 위협을 가하는 장면 등이 연속 등장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박성준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애스커'에서는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읽고 회피하거나, 약점 부위를 집중 공격하고 정확한 타이밍에 특정 스킬로 보스를 무력화 시키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보스를 제거해 나가는 짜릿함을 만나볼 수 있다”라며 “4일부터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더욱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스커'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페이지(http://game.donga.com/80880/)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애스커 보스 배틀 영상
애스커 보스 배틀 영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