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탑오브탱커 for Kakao' 애플 국내 앱스토어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로코조이(대표 싱샤호, Shanhu Xing)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탑탱 for Kakao)'를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넥슨은 '탑오브탱커'를 애플 국내 앱스토어(https://i.nx.com/fhI)에서 다운로드한 신규 게이머를 대상으로 '야매토끼' 카카오톡 스티콘 16종을 증정하고, 4만 원 상당의 월정액 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iOS버전 출시를 기념해 8월 10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LV4보석상자', '뱃살 카딩 패키지' 등 총 7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들에게 '에너지'를 제공하고, 8월 26일까지 초대 친구 수에 따라 '골드', 영웅 '베인' 조각 등을 지급한다.

'탑오브탱커'는 3D 그래픽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즐기는 실시간 전투가 강점인 수집형 액션 RPG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 스토리별 던전 시스템, 다양한 게임모드와 풍부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탑오브탱커'의 iOS버전 출시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opoftanker.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to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탑오브탱커 이미지
탑오브탱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