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난투 with NAVER' 사전예약 시작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오는 9월 국내 서비스 예정인 '난투 with NAVER'는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MOBA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모바일 MOBA에 최적화한 독자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PvP 대전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40여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 3인 체제로 구성된 나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도 '난투'의 강점이다. 이 밖에도 게임 한 판의 플레이타임이 짧아 간편하면서도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동일한 와이파이를 이용 시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되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기화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모바일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쿤룬코리아는 '난투 with NAVER' 사전예약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고급 아이템 패키지', '5만 골드', '영웅소환권' 등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난투 with NAVER' 사전예약 소식을 친구 및 지인에게 가장 많이 알린 게이머들을 선정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지급한다. 1등에게는 500만원, 2~5등에게는 100만원, 6~15등에게는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게임 캐시인 '스톤 30개'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 혹은 트위터를 통해 '난투 with NAVER' 기대평을 작성하는 이벤트도 연다. 다음달 출시될 '난투 with NAVER'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는 모든 게이머는 장비 강화석인 '희귀보석' 1개를 획득 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투 with NAVER' 사전등록 페이지(http://www.nantoo.co.kr) 및 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난투 이미지
난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