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파이널판타지14', 상용화 일정 및 20레벨 무료 혜택 공개

조영준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파이널판타지14'의 상용화 일정 및 20레벨 무료 혜택을 공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상용화 일정 및 20레벨 무료 혜택, 사전 결제 이벤트에 대한 소식은 지난 26일 밤 9시에 진행된 서비스 레터라이브 3화를 통해 공개됐다.

'파이널판타지14'는 오는 9월 1일 진행되는 점검 이후부터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다. 해당 시간부터 정액제를 구입하거나 웹젠 PC방에서 접속한 게이머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파이널판타지14'의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20레벨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게이머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20레벨 무료 혜택'에 관한 약관에 동의할 경우 7일 동안 20레벨까지 컨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이후 30일 이내 유료 결제 시 이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20레벨 무료 혜택'을 이용하는 게이머는 서버 당 1개 씩 총 8개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모든 클래스를 20레벨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단, 장터 게시판, 거래, 모그레터 등 일부 기능은 제한된다.

더불어,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26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파이널판타지14'의 사전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이널판타지14'의 정액제를 구매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30일 결제 시 캐릭터의 종족 및 성별, 외모를 바꿀 수 있는 '환상약'이 지급되며, 90일 결제 시 탈 것 '레거시 초코보'와 게임 아이템 '모그모그 모자'를 얻을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온라인사업본부의 배성곤 부사장은 “'파이널판타지14'를 보다 많은 게이머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OBT 일정을 기존 계획보다 다소 연장해, 오는 9월 1일부터 상용화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정액제인 만큼 추가 과금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www.FF1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판14 간담회 사진

: 파이널판타지 파판14 아이덴티티모바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