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흥행작 '파이널판타지14', 네이버에서 만난다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파이널판타지14'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됨에 따라 만 18세 이상의 네이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네이버 게임(http://ff14.game.naver.com)을 통해 '파이널판타지14'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파이널판타지14'는 전 세계 500만 명 이상이 즐기는 온라인 MMORPG로 깊이 있는 스토리와 아름다운 그래픽, 풍부한 콘텐츠 등을 자랑한다.

특히, CBT와 사전 오픈, 정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단 한 번의 서버 이상 없이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적화 및 서버 안정성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네이버 채널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8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떠나는 모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아이디로 '파이널판타지14'를 시작한 게이머들에게 가입 일자를 기준으로 10일간 콘텐츠 제한 없이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며, 게임 내 특별 꼬마친구 '초록틀'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9월 8일부터 30일까지 '최고의 모험을 시작하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캐릭터 3레벨 달성 시 '꼬마친구 커서인형'이, 15레벨 달성 시 '전송망 이용권 10장'이 제공되며, 3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파이널판타지14 최적화 조립 PC' 및 'Geforce GTX960', 'SONY MDR 헤드폰' 등의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21일까지 네이버 아이디로 게임을 시작한 게이머가 결제 진행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기간 내 90일 이용권(47,500원)을 구입할 경우 특별한 탈 것 '레거시 초코보' 및 게임 아이템 '모그모그 모자'가 제공되며, 30일 이용권(19,800원) 결제 시 캐릭터 외모 및 종족을 바꿀 수 있는 '환상약'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금일부터 오는 10월 30일까지 '네이버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기간 내 아이디 당 1회에 한하여 지급된 쿠폰을 사용하여 '파이널판타지14'의 크리스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판타지14 이벤트 페이지(http://ff14.game.naver.com/event/2015/naver/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판14 네이버
채널링서비스
파판14 네이버 채널링서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