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기어 솔리드5' 한글판, 11월에 출시된다

유니아나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에서 유통 예정인 액션게임 '메탈기어 솔리드5: 그라운드 제로즈', '메탈기어 솔리드5: 더 팬텀 페인'의 자막 한글 버전이 오는 11월 27일에 출시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자막 한글 버전은 '메탈기어 솔리드5: 그라운드 제로즈', '메탈기어 솔리드5: 더 팬텀 페인' 두 타이틀로, 플레이스테이션3용 및 플레이스테이4용으로 발매된다.

액션게임 '메탈기어 시리즈'는 시리즈 전반에 걸쳐 반전, 반핵을 주제로 다룬 것이 특징이며, 게이머는 싸움을 피해 적지에 단독 잠입 후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또한, 지난 1987년에 시리즈 첫 번째 작품 '메탈기어'가 출시된 이후 2015년 6월 기준 전세계 누적 판매 수 4,170만 장을 돌파한 바 있다.

'메탈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메탈기어 솔리드5'는 프롤로그 격인 '메탈기어 솔리드5: 그라운드 제로즈'와 본편에 해당하는 '메탈기어 솔리드5: 더 팬텀 페인'으로 구성됐다. '메탈기어' 최후의 적으로 등장했던 '빅 보스'(네이키드 스네이크)를 주인공으로 한 이번 작품에서 게이머는 '왜 영웅(빅 보스)이 악의 길로 빠지게 되었는가?' 라는 시리즈 내 최대 수수께끼를 에피소드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게임의 무대를 시리즈 최대의 너비 및 규모로 넓혔으며, 시간 경과나 기후 변화의 개념을 통해 오픈 월드 요소를 재현했다.

한편, 유니아나는 '메탈기어 솔리드5'의 자막 간자체 중국어 버전 및 자막 한글 버전의 제작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 아시아로컬라이즈센터가 협력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나미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페이지(https://youtu.be/yP14Myhq8z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기솔5한글150916
메기솔5한글1509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