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유병재 싸인 냄비 어때, '용사가간다'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김원회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비트레인(대표 박준호)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용사가간다'의 구글플레이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용사가간다'는 약 40여 종의 용사 캐릭터를 육성하고, 일곱 가지의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장비 성장 시스템과 여러 각도의 카메라 연출 등도 갖췄다. 이 밖에 지난 8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후 하루 만에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오는 10월 중 구글플레이에 출시 예정인 '용사가간다'에서는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는 '용사가간다' 구글플레이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1Jal7JW)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드 10만 개', '수정(캐시) 500개', '소탕권 20장', '강화석 10개'로 구성된 3만 원 상당의 '게섹남 입성 패키지'가 주어진다. 또한, 추첨에 뽑힌 게이머는 광고 소품으로 활용된 '예정화 싸인 럭비공', '유병재 싸인 냄비'와 '1만 원권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전달될 예정이다.

아울러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용사가간다'를 응원하는 글을 남기는 게이머에게는 '용사뽑기권', '수정(캐시) 100개', '골드 5만 개' 등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용사가간다' 사전등록 이벤트 동안 공식 카페 가입 회원 수에 따라 '월정액 체험권'이 모든 게이머에게 증정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사가간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g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사가간다150921

: 모바일게임 파티게임즈 비트레인 용사가간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