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규 의상 추가, '블레이드 & 소울' 추석 이벤트 진행

김원회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추석 기념 '휘영청 밝은 달빛, 혜택도 풍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0월 2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가위 약과'를 모아 새로운 추석 의상인 '비단길'과 '속성 장신구', '보석' 등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가위 약과'는 제룡림 개구리 호수에서 '일확 천금의 꿈'이라는 퀘스트와 일일 도전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PC방 전용삽에서 구매하는 등 여러 방법을 통해 습득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가 수집한 '한가위 약과' 개수에 따라 '파천주'가 추가 지급된다.

아울러 오는 9월 30일까지 '풍작 기원 상자'가 100N코인에 판매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풍작 기원 상자'에는 '보물창고 황금열쇠', '선단', 등 아이템 성장에 유용한 재료 아이템이 들어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 전용 혜택이 적용된다. PC방에서 '한가맹의 한계돌파 상자'를 0포인트에 구매한 게이머에겐 최고 레벨의 영웅급 던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및 장신구 아이템이 주어진다. 해당 아이템은 PC방에서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PC방 포인트를 모아 '한가맹의 풍성한 성운 상자', '한가맹의 풍성한 풍운 상자'와 교환할 수 있는 혜택도 준비됐다. '한가맹의 풍성한 성운 상자', '한가맹의 풍성한 풍운 상자'에는 '홍문신공 신속 성장 부적'과 '성운 조각 10개', '풍운 조각 10개' 등이 담겼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5/150923_moonlight/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추석150923

: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