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한가위 이벤트 전야제 시작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일본의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KOEI TECMO GAMES)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구글플레이 5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모든 게이머에게 선물을 지급하고, 아울러 본격적인 추석 이벤트에 앞서 '한가위 이벤트 전야제'를 먼저 시작 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8일 서비스를 시작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출시 50일 만에 구글플레이에서만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간드로메다는 5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모든 게이머들에게 50만 골드를 지급하고, 총 2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한가위 이벤트 전야제'를 한다.

본격적인 추석 이벤트에 앞서서 먼저 시작하는 이번 '한가위 이벤트 전야제'는 발굴지 진입 시 일정 확률로 발굴 PT가 추가되는 '발굴 캠페인' 이벤트와 새로 생성된 '프리미엄 장비 가치5 이상' 페이지를 통해 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할 때 가치5 이상 고급 장비 또는 선박이 무조건 1개 이상 보장되는 '프리미엄 장비 가치5 이상' 이벤트 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이미지
대항해시대5 모바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