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하늘아래영웅' 출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하늘아래영웅'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iOS버전은 10월 중 출시 예정이다.

'하늘아래영웅'은 간단한 슬라이드 조작으로 귀여운 SD캐릭터의 화려한 궁극기를 펼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다. 캐주얼한 캐릭터와 달리 게임 스토리는 방대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진행돼 몰입감이 높은 편이다.

이 게임은 검사, 법사, 궁수, 마검사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가진 총 4종의 캐릭터뿐 아니라 다양하고 깜찍한 정령(펫 개념)을 제공해 육성과 수집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를 위해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을 지원하고, 자동, 반자동, 수동 등 다양한 전투기능도 갖췄다.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500루나(게임재화)를 지급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한 이들에게는 한정판 날개와 의상, 캐시 등을 제공한다. 또 전투력 랭킹이 10위 내에 든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정령과 금화를, 처음 결제를 한 이용자에게는 결제한 캐시의 2배를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하늘아래영웅'은 방대하면서도 탄탄한 스토리 라인은 물론 개별 전투의 액션감까지 살아있다"며 "올 4분기 색다른 캐쥬얼 RPG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늘아래영웅' 홈페이지(PC: http://promotion.netmarble.net/event/worldhd/nm/315, 모바일:http://promotion.netmarble.net/m/event/worldhd/nm/315)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undersky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늘아래영웅 이미지
하늘아래영웅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