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찾아온 수인들, '아르피엘' 2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진스튜디오(대표 서재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르피엘'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총 1만 명 규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와 박진감 있는 전투가 특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게이머는 수신학원에서 세계 복원을 위한 '아르피엘 학원' 학생들의 모험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투와 여러 취미 및 동아리 활동 콘텐츠도 갖췄다.

'아르피엘'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 밸런스 및 서비스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오는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0월 12일부터 10월 25일까지 아르피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앞서 실시된 '아르피엘' 미니테스트 및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했던 게이머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 2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25일까지 '아르피엘'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긴 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아르피엘 티머니카드'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아르피엘' 2차 비공개 테스터로 선정된 게이머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복장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홈페이지(arpiel.nexon.com), 엔유 커뮤니티(http://u.arpiel.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르피엘151012
아르피엘15101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