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서기엔 단단한 그녀, '도탑전기'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에 신규 서버 '바카리스'를 오픈하고, 신규 영웅 '기사단장'을 추가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기사단장'은 팀의 수문장 역할을 맡는 여성 캐릭터로, 강한 힘과 체력이 특징이다. 아울러 각종 능력치 향상 기능을 활용한 서포터의 능력도 갖췄으며, 각성 시스템을 통해 더 강해질 수 있다. '기사단장'을 얻기 위해선 10월 중 이틀 동안 게임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진행하면 된다.

이와 함께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국내 마흔 두 번째 신규 서버 '바카리스'의 오픈을 기념해 해당 서버에서 새로 시작하는 게이머들에게 다이아, 영혼석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새롭게 선보인 '기사단장'은 매주 수요일 개그맨 이동엽과 함께하는 온라인 방송에서 그 활약상을 미리 공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기대가 큰 영웅"이라며, "이런 '기사단장'을 마흔두 번째 신규 서버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이 기세를 몰아 11월에 열리는 지스타까지 차질 없이 준비할 각오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151013
도탑전기15101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